시간이 갈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과 진심으로 대하며 함께하는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곤 합니다. 올해가 얼마남지 않은 지금, 주위에 감사하고 소중한 사람들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웨이브레터가 구독자님들을 위해 준비한 작은 선물인 강점과 격려카드, 고민과 소망카드를 통해 가족, 친구, 동료, 공동체와 함께 평소에 표현하고 싶었지만 미처 기회를 찾지 못해 하지 못했던 따스한 한마디를 전해보아요!

 

아래 이미지를 우클릭하여 저장하거나 하단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용도가 아닌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재가공이나 판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강점과 격려카드

🖍️ 사용법

내가 아는 상대방의 강점을 적고 격려의 한마디를 써주세요.

다 쓴 카드는 상대방에게 선물해주세요.

 

고민과 소망카드

🖍️ 사용법

첫번째 카드에 자신의 고민과 소망을 적어주세요.

서로 돌아가며 각자의 고민과 소망을 이야기하고 그 내용을 두번째 카드에 적어주세요.

일상을 살아가다 기억날 때마다 서로의 고민과 소망이 해결되고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해주세요.

 

 

기윤실 사무처 활동가들도 강점과 격려카드, 고민과 소망카드를 쓰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잠시나마 서로가 단순한 일터의 동료가 아닌 서로의 활동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동지임을 느끼는 시간이었어요.

주변 사람들과 함께 따스한 지지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스스로에게 강점과 격려를 선물하고 지금의 고민과 소망을 적으며 훗날 어떻게 변화했는지를 기대해도 좋답니다. 서로가 서로를 돌보고 위로함이 필요한 요즘, 웨이브레터 구독자님들에게도 응원을 보냅니다.💪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글들

2024.11.20

[SURFER's MOVE] 불편한 이야기 하는 편한 사이 (기독청년의 넘실넘실 3 촬영 후기)

자세히 보기
2024.11.20

[WAYVE letter] 불편한 이야기 하는 편한 사이(기독청년의 넘실넘실 3 촬영 후기) _84호

자세히 보기
2024.11.06

[Surfer's MOVE] 결혼과 비혼 사이, 청년과 교회 사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