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학가 등지에서 기윤실을 사칭해 설문조사 및 성경공부를 하자고 권유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1. 기윤실은 설문조사의 경우 공인된 설문조사기관을 통해 주로 전화로 진행하며, 설문 이외의 추가적인 인터뷰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2. 기윤실은 개별적으로 접촉해 성경공부를 하자고 권유하지 않으며, 공식프로그램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됩니다.

기윤실을 사칭해 설문조사, 성경공부 등의 제안이 있는 경우 기윤실 홈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고,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3년 5월 15일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드림(02-794-6200)

❏사칭사례
서울 모 여대 앞에서 타대학 잠바를 사람들이 기윤실이라며 설문조사를 요청해 의심 없이 응해주었고, 후기 인터뷰를 요청하여서 나가보니 학생이 아닌 30대 후반 여성이 있었음. 그 여성은 자신을 기윤실과 함께 활동하는 인간관계연구소 소속으로 소개하고 기존 설문조사 내용과 다른 신앙생활에 대한 점수를 매기는 등의 질문을 한 뒤 2주 정도 성경공부를 하자고 요청함

 


관련 글들

2025.07.04

선생님, 기윤실 이사장 지형은입니다. 드릴 말씀이 있어서 처음으로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2025.06.23

선생님, 기윤실 공동대표 정병오입니다.  지난 9개월 저와 기윤실에게  있었던 일을 나누고, 한가지 부탁을 드리려고요.

자세히 보기
2025.06.12

[기윤실 성명]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관련 불법이 드러난 오광수 민정수석을 임명 철회함으로 새 정부 인사 검증의 원칙을 세워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