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불편운동 참여 신청(클릭)
2018년 교회와 함께하는 자발적불편운동
5~6월 주제 : 참여하는 그리스도인
공명선거와 그리스도인의 역할
민주주의는 소수가 권력을 독점할 때 생기는 부패를 막을 수 있는 최선의 제도입니다.
인간의 전적 부패를 믿는 개혁주의 정신에 입각한 정치제도라 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기독교인이 민주주의 정착과 발전을 위해 나서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민주주의를 위해 애쓰는 것은 곧 약자를 보호하고 정의와 사랑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 손봉호(기윤실 자문위원장), “공명선거와 그리스도인의 역할” 중
이렇게 참여합시다.
|
◆ 이렇게 해주세요.
– 홍보 포스터를 게시판에 부착하고 주보에 광고합니다.
– 교회 공동체 성도에게 “투표하기”를 권면합니다.
– 후보와 지지자를 비방하는 말은 삼가합니다.
– 청소년부서는 Talk, Pray 와 함께 ‘선거연령 하향’에 관해 대화합니다.
(여건이 된다면 지역구 후보에게 ‘청소년 관련 정책 제안’ 문건을 보내시는 것도 권합니다.)
◆ 자발적불편운동 홍보물 ‘자석스티커’를 드립니다.
– 냉장고 등 철제 물품에 부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교회 구성원들에게 나눠주시면서 자발적불편운동을 알릴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수량을 아래의 연락처로 알려주세요.
(070-7019-3758, hanmail.net)
- 교회와 함께하는 자발적불편운동은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됩니다.
자발적불편운동 참여 신청(클릭)
<행복을 위한 불편레시피 30> 소개(클릭)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1] 자발적 불편운동을 시작합시다(신동식 본부장)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2] 기독교인의 생활실천운동(손봉호 자문위원장)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3] 에너지절약은 고통을 수반하는 습관입니다.(김재철 교수 인터뷰)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4] 우리 사회의 전기 과소비 원인으로서 밤 문화(조흥식 이사)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5] 자발적으로 불편한 삶을 산다는 것(신동식 본부장)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6] 자발적이지만 절박감으로 해야 할 불편감수(전재중 이사)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7] 자발적 불편, 그리스도인의 표지(정병오 공동대표)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8] 마음의 불편과 시간의 불편(조성돈 본부장) [자발적불편운동 레터09] 자발적불편운동의 열매를 맺기 위해서(방선기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