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달라진
🌊WAYVE letter 7호가 발송되었습니다!
구독자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청년을 위한 청년의 뉴스레터”가 한 달 만에 돌아왔어요!
더 많은 청년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그 동안 열심히 재정비하고 새롭게 단장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과연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 이름이 바뀌었어요! 바로 <WAYVE letter – 웨이브 레터>
기윤실 청년센터WAY의 뉴스레터였던 WAY letter가 기윤실 청년센터WAY와 청년운동본부(MoVEment)의 뉴스레터로 업그레이드 되어 WAYVE letter가 되었답니다!
WAYVE letter는 청년들의 삶에 닥쳐오는 높고 낮은 파도를 보게 하는 곳이에요. 그 파도에 넘어지고 빠질 때도 있겠지만, 우리는 결국 그 파도에 맞서기도 하고 즐길 수도 있을거에요. 파도처럼 자유롭고 시원하게, 서퍼처럼 건강하고 꿋꿋하게 우리의 삶을 같이 넘어보자는 의미를 이름과 로고에 담았답니다!
💎 더 다양한 청년들이 만들어가요!
기존에 WAY letter는 청년센터WAY의 활동가들이 만들었는데요, 이번 WAYVE letter에는 7명의 기윤실 청년위원들이 새롭게 합류했어요. 이 청년위원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시다구요? 2월 17일에 발행 될 다음 호에서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코너가 좀 더 풍성해졌어요!
청년위원들이 각자의 관심사와 전문분야에 따라 준비한 특별 콘텐츠를 “WAYVE ON AIR”에서 선보일 예정이에요.
크리스천 청년들의 시각으로 보는 문화생활 리뷰인 “WAY가 본_”은 더 많은 필진이 추가되어 “리뷰 파도타기”로 바뀌었답니다.
그리고 레터 하단에 구독자님들의 의견을 듣기 위한 피드백 링크를 마련했어요. WAYVE letter 또는 기윤실 청년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생각들을 나눠주세요!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