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달라진

🌊WAYVE letter 7호가 발송되었습니다!

 

 

>>WAYVE letter 7호 보러가기<<

 


 

구독자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청년을 위한 청년의 뉴스레터”가 한 달 만에 돌아왔어요!

더 많은 청년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그 동안 열심히 재정비하고 새롭게 단장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과연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 이름이 바뀌었어요! 바로 <WAYVE letter – 웨이브 레터>
기윤실 청년센터WAY의 뉴스레터였던 WAY letter가 기윤실 청년센터WAY와 청년운동본부(MoVEment)의 뉴스레터로 업그레이드 되어 WAYVE letter가 되었답니다!

WAYVE letter는 청년들의 삶에 닥쳐오는 높고 낮은 파도를 보게 하는 곳이에요. 그 파도에 넘어지고 빠질 때도 있겠지만, 우리는 결국 그 파도에 맞서기도 하고 즐길 수도 있을거에요. 파도처럼 자유롭고 시원하게, 서퍼처럼 건강하고 꿋꿋하게 우리의 삶을 같이 넘어보자는 의미를 이름과 로고에 담았답니다!

💎 더 다양한 청년들이 만들어가요!
기존에 WAY letter는 청년센터WAY의 활동가들이 만들었는데요, 이번 WAYVE letter에는 7명의 기윤실 청년위원들이 새롭게 합류했어요. 이 청년위원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시다구요? 2월 17일에 발행 될 다음 호에서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코너가 좀 더 풍성해졌어요!
청년위원들이 각자의 관심사와 전문분야에 따라 준비한 특별 콘텐츠를 “WAYVE ON AIR”에서 선보일 예정이에요.
크리스천 청년들의 시각으로 보는 문화생활 리뷰인 “WAY가 본_”은 더 많은 필진이 추가되어 “리뷰 파도타기”로 바뀌었답니다.
그리고 레터 하단에 구독자님들의 의견을 듣기 위한 피드백 링크를 마련했어요. WAYVE letter 또는 기윤실 청년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생각들을 나눠주세요!

오늘 7호에서는 WAYVE letter를 함께 만들어가는 청년센터WAY와 청년운동본부가 어떤 곳인지, 그리고 2021년 계획은 무엇인지 소개합니다. 큰 관심 부탁드려요!

 

올해도, 저희와 함께 해주실 거죠?
매월 첫째, 셋째 주 수요일에 만나요!

 

시앤 드림

 


 

이번🌊WAYVE letter의 내용을 살펴볼까요?

📢WAY ON AIR

💬 청년센터WAY청년운동본부는 무엇이 같고, 다른가요?

💬  올해는 어떤 일을 할 예정인가요?

 

>>WAYVE letter 7호 보러가기<<

 


 

크리스천 청년을 위한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에 찾아오는 WAYVE letter를 구독해주세요!

 

👉WAYVE letter 구독하기

 

👉지난 뉴스레터 보기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글들

2024.03.20

[WAYVE letter]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_72호

자세히 보기
2024.03.19

[Surfer's MOVE]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

자세히 보기
2024.03.06

[WAYVE letter] 달콤한 권선징악 동화 웡카, 근데 왜 자꾸 난 눈물이 나지?_71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