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E letter 18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WAYVE letter 18호 보러가기 <<

 


지난 호에 미리 예고했던 것처럼 7월 한달간은 웨이브레터가 잠깐 휴식을 가지는 동안 지난 레터들 중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글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웨이브레터가 처음엔 웨이레터라는 이름으로 발간되었다는 사실, 기억하시나요? 2020년 8월부터 2021년 1월까지는 웨이레터, 2021년 2월부터 지금까지는 웨이브레터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을 찾아왔었는데요. 오늘 18호에서는 웨이브레터의 베스트 컨텐츠를 다시 한번 살펴보려고 해요!
p.s. 웨이레터의 베스트 컨텐츠를 다시 보고 싶다면, 지난 호를 여기( https://stib.ee/G5f3 )에서 보실 수 있어요! 웨이브레터 다음 호부터는 휴식을 마치고 알찬 정보를 가득 담아 돌아올게요!📢WAY ON AIR
-청년이 바라는 교회 – 상식과 변화(마스크가 ‘교회’에 말해주는 것들)
-[리뷰 파도타기] BTS의 메시지에 담겨있는 기독교 가치관과 선한 영향력(샤인)
-[청년상담센터 위드WITH] 위드클래스 후기 “마음을 나누는 고민상담소-가족과의 응어리진 감정을 놓아주는 법”
-[청년상담센터 위드WITH_후원내역 보고] “부활절 헌금은 코로나 블루를 겪는 청년들을 위해 후원해주십시오!”
-[리뷰 파도타기] 보통 청년 인 더 블럭(진느)🍯놓치면 아쉬운 꿀정보
-[기윤실] 청년인턴 채용
-기윤실 청년재무상담소 7,8월 신청

___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에 찾아오는 WAYVE letter를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 : bit.ly/WAYVE레터_구독
👉지난 뉴스레터 보기 : bit.ly/WAYVE레터_다시보기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글들

2024.03.20

[WAYVE letter]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_72호

자세히 보기
2024.03.19

[Surfer's MOVE]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

자세히 보기
2024.03.06

[WAYVE letter] 달콤한 권선징악 동화 웡카, 근데 왜 자꾸 난 눈물이 나지?_71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