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E letter 33호가 발송되었습니다!

 

WAYVE letter 33호 보러가기<<

 


WAct for You
기윤실 청년센터WAY는 청년을 위해 일하고 함께 길 걷는 벗이 되겠다는 포부로 출발하여
 – 소득, 부채, 소비의 불균형으로 경제적 불안 속에 있는 청년들,
 – 일상, 미래, 관계, 정서적 고민으로 막막하고 지쳐있는 청년들을 만나왔습니다.
얼마 전 포럼을 개최해 지난 1년 8개월간의 자취와 청년들의 이야기를 다시 새기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청년센터WAY를 만들고 운영하는 입장으로, 앞으로도 청년들이 속마음을 터놓을 수 있고 짧은 기간이나마 의지할 수 있는 안전한 곳으로 꾸준히 있어줘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
그래서 <청년재무상담소>와 <청년상담센터 위드>, 4월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청년들의 많은 신청, 그리고 교회들의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려요. : )
📢WAYVE ON AIR
-[ON AIR] ” 청년들이라면 교회에서 기도제목을 나누고 삶을 나누지만, 정작 중요한 마음 깊숙한 곳에 있는 고민은 꺼내기 어려웠던 적이 있을 겁니다. 혹은 고민을 나누었더라도 정말 필요한 도움을 받기는 어려웠을 수도 있지요. 약은 약사에게 맡기듯, 청년들의 이러한 고민은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게 더 효과적일 때가 있습니다. 청년센터WAY에서는 전문상담사를 통해 청년들의 재정고민과 마음건강고민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청년센터WAY에서 청년들을 만날수록, 청년들이 의지할 수 있는 ‘한 평의 비빌 언덕’이 되어주어야겠다는 다짐을 되새기게 됩니다. 모든 청년들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수는 없더라도 항상 그 자리에서 청년들이 의지할 수 있는 비빌 언덕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감당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 (본문 중)🍯놓치면 아쉬운 꿀정보
-청년재무상담소 4,5월 참가자 모집
-청년상담센터 위드 상반기 1차 참가자 모집(4/11~4/17)___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에 찾아오는 WAYVE letter를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 : bit.ly/WAYVE레터_구독
👉지난 뉴스레터 보기 : bit.ly/WAYVE레터_다시보기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글들

2024.03.20

[WAYVE letter]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_72호

자세히 보기
2024.03.19

[Surfer's MOVE]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

자세히 보기
2024.03.06

[WAYVE letter] 달콤한 권선징악 동화 웡카, 근데 왜 자꾸 난 눈물이 나지?_71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