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E letter 39호가 발송되었습니다!

 

WAYVE letter 39호 보러가기

 


 

혹시… 저희 웨이브레터 어디 달라진 거 없나요?🤔🤭 눈치채셨다면 웨이브레터의 진정한 애독자로 인정합니다!
지난 7월 한달 동안 웨이브레터가 방학을 보내는 동안 잘 지내셨어요? 웨이브레터의 빈자리가 얼마나 느껴졌을지 궁금하네요.(없었다면… 앞으로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웨이의 인스타 스토리에 ‘방학 중인 웨이브레터에게 바라는 것이나 하고 싶은 말’에 대한 질문을 스리슬쩍 올려보았었는데요. 푹 쉬고 오라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쉬고 열심히 재정비하고 왔답니다! 혹시 또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언제든 레터 하단의 ‘어땠냐면 말이야…’ 버튼을 눌러 피드백을 보내주시고요!
7월의 방학동안 청년센터 웨이와 청년운동본부, 웨이브레터의 소식을 궁금하셨을 구독자님들을 위해 웨이브의 여름방학일기를 준비했어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지만 곧이어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부는 가을이 다가오기를 기다려봅니다. 더운 여름 지치지 말고 힘내봅시다!!
몬드 드림
_

📢WAYVE ON AIR
– [ON AIR] WAYVE의 여름방학일기
” 때는 바야흐로 코로나19가 한창 심각해지던 2020년 7월 17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돕기 위해 청년센터 웨이가 출범했는데요. 어느덧 웨이가 2주년을 맞이했답니다!!🕺🎉 그동안 웨이가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던 건 청년들에게 필요한 전문역량으로 섬겨주시고 현장에서 직접 청년들을 만나온 웨이의 활동가, 운영위원, 상담사님들 덕분이었어요. 코로나가 잠시 소강세를 보이는 틈을 타 웨이의 섬김이들이 오랜만에 함께 모여 서로 인사하고 격려하고 감사를 나누는 시간을 보냈어요. 무엇보다도 청년들을 돕고 동행하는 데에 진심이신 섬김이들과 함께 하니 앞으로 웨이가 하게 될 활약을 기대하게 되는 든든한 시간이었어요. 섬김이분들 사..사ㄹ..샬롬입니다…!☺️ ”
(본문 중)

🍯놓치면 아쉬운 꿀정보
– 😊청년재무상담소 8,9월 참가자 모집
– 😃[위드클래스] 대표강점찾기! 내 안의 긍정을 춤추게 하자!(강점검사&강점카드)

___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에 찾아오는 WAYVE letter를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 : bit.ly/WAYVE레터_구독
👉지난 뉴스레터 보기 : bit.ly/WAYVE레터_다시보기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글들

2024.03.20

[WAYVE letter]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_72호

자세히 보기
2024.03.19

[Surfer's MOVE]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

자세히 보기
2024.03.06

[WAYVE letter] 달콤한 권선징악 동화 웡카, 근데 왜 자꾸 난 눈물이 나지?_71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