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E letter 53호 보러가기

 


 

” 코인, 주식, 부동산, 앱테크, 긱워크 등 월급 외에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는 넘쳐납니다. 성실히 일하고 알뜰하게 아껴도 서울에 집 한채 구하기 어려운 요즘, 청년들은 어떻게 하면 돈을 잘 벌고 모으고 쓸 수 있을지를 고민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유로 남들과는 다른 출발선에서 돈고민과 빚고민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고요. 청년들의 이러한 고민을 돕기 위해 기윤실은 2015년부터 청년부채해방운동, 청년부채ZERO캠페인, 청년재무상담소 등의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왔어요. 잘 몰라서,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서 사회생활과 재정관리의 첫단추를 잘못 끼우게 되는 청년들이 생기지 않도록 애쓰고 있는 분들이 여기 있답니다. 청년희망재무상담소 윙즈WINGS가 새로운 이름으로 열심히 활동해나갈 앞으로를 기대해주세요! ”

몬드 드림
_

📢WAYVE ON AIR
– 청년희망재무상담소 윙즈WINGS VISIONING DAY
” 2023년부터 청년재무상담소에서 청년희망재무상담소 윙즈WINGS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청년들의 마음건강을 돌보게 되었습니다. 좀 더 체계적으로 청년들의 필요를 돕고, 재무상담 외에도 청년들의 재정건강을 돌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윙즈는 “주님의 날개 그늘 아래와 같이 안전한 곳, 청년들의 꿈을 펼치며 날아오르는 날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청년들을 위해 더욱 더 애쓰겠습니다!
이러한 윙즈의 비전을 함께 나누기 위해, 그리고 섬겨주시는 분들께 위촉장을 수여하기 위해 3월 27일 기윤실 세미나실에서 <WINGS VISIONING DAY>를 진행했습니다. 🎊 ” (본문 중)

🍯놓치면 아쉬운 꿀정보
– [청년상담센터 위드] 위드클래스 “인간관계에 지친 당신에게” 참가자 모집(4/20)
– [청년희망재무상담소 윙즈] 4,5월 재무상담 참가자 모집
– [청년상담센터 위드] 서교동교회/높은뜻광성교회 청년 1:1심리상담 참가자 모집

___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에 찾아오는 WAYVE letter를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 : bit.ly/WAYVE레터_구독
👉지난 뉴스레터 보기 : bit.ly/WAYVE레터_다시보기



관련 글들

2024.03.20

[WAYVE letter]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_72호

자세히 보기
2024.03.19

[Surfer's MOVE]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

자세히 보기
2024.03.06

[WAYVE letter] 달콤한 권선징악 동화 웡카, 근데 왜 자꾸 난 눈물이 나지?_71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