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E letter 54호 보러가기

 


” 미세먼지와 산불로 다사다난하지만, 역시 봄은 찬란한 것 같아요! 🌺 이전보다 이르게 찾아왔지만 만개한 벚꽃도 황홀했고, 봄비가 내린 후에 돋아난 작은 이파리들도 그 싱그러움이 감탄스럽더라구요! 🍃🍃🍃 새로운 학기나 낯선 환경에의 적응기엔 고달픔 한 스푼은 첨가되어있지만, 새로운 만남은 봄처럼 늘 설레이고 기대돼요. 기윤실에도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봄과 같은 인연이 생겼어요! 아직은 얼굴과 이름을 매칭시켜 외우기 바쁘고, 궁금증이 생긴 개인 정보를 물어도 되려나 살짝 눈치를 살피는 긴장이 있지만, 앞으로 우린 어떤 시간을 쌓아가게 될지, 새롭게 등장한 인물 안엔 어떤 서사와 놀라움이 있을지 마음이 두근두근 합니다.(사람을 몹시 좋아하는 ENFP의 입장에서? 😳) 함께 좋은 케미를 만들고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

진느 드림
_

📢WAYVE ON AIR
– 새로운 청년위원을 소개합니다!
” 지난 1월, 청년파티’Invited’에서 청년위원들과 청년운동에 관심있는 청년들이 모여 알차고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기윤실 청년운동본부를 소개하고 기독청년으로서의 삶을 나누었어요. 그리고 청년파티에서 만난 청년들이 새로운 청년위원으로 합류하게 되었답니다. 앞으로 기윤실 청년위원으로서 함께할 시간들이 기대가 되는데요! 뉴페이스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 (본문 중)

🍯놓치면 아쉬운 꿀정보
– [청년상담센터 위드] 위드클래스 “인간관계에 지친 당신에게” 참가자 모집(4/20)
– [청년희망재무상담소 윙즈] 4,5월 재무상담 참가자 모집

💡함께 읽어요, WAYVE Insight
-[기윤실 좋은나무] 믿을 게 하나 없는 세상, 믿음이 어려운 세대를 위하여(신하영)
-[청년운동본부] 2023년 청년위원회 첫모임 후기
-[스튜디오 어떤] “대한민국에 내 자리가 있을까?” (feat. 중도입국청소년) | 어떤, 비자(없는 아이들)
-[탐방] (인터뷰) 싫은 게 하나도 없는 일을 하고 있어요

___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에 찾아오는 WAYVE letter를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 : bit.ly/WAYVE레터_구독
👉지난 뉴스레터 보기 : bit.ly/WAYVE레터_다시보기

 

 

 



관련 글들

2024.03.20

[WAYVE letter]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_72호

자세히 보기
2024.03.19

[Surfer's MOVE] 떠난 놈, 남은 놈, 이상한 놈(『기독청년의 넘실넘실』 촬영 후기)

자세히 보기
2024.03.06

[WAYVE letter] 달콤한 권선징악 동화 웡카, 근데 왜 자꾸 난 눈물이 나지?_71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