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8일(금) 저녁 7시 30분 명동 청어람 사랑1실 에서 방선기 목사와 함께하는 입사기 운동 회원간담회] 두 번째 모임이 있습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크리스찬의 성공관과 자녀교육” 이라는 주제로 방선기 목사(기윤실이사, 직장사역연구소소장)께서 발제를 해 주시고 이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과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또한 저번에 공지드린 바와 같이 이번 모임부터는 필독서를 읽고 함께 나누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달 필독서는 입니다.
 

『부모들이 반드시 기억해야 할 쓴소리』는 30년간 서울대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전 교육부 장관 문용린 교수의 자녀교육 에세이로, 부모가 먼저 자기 철학과 흔들리지 않는 원칙을 세울 것을 강조한다. 저자가 전하는 ‘쓴소리’는 파행적인 교육 현실 속에서 ‘좋은 부모상’을 두고 갈등하는 부모에게 좋은 지침을 선사한다.
▶ 이런 점이 돋보여요!
진정 자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 채, 명품형 교육에 열을 올리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 책은 이처럼 명품형 교육이라고 부를 수 있는 대치동식 사교육, 단기유학, 특목고 준비에 열을 올리는 부모에게 따끔한 쓴소리를 합니다. 그건 바로 자녀가 진정 원하는 것, 그리고 자녀의 숨겨진 재능을 찾아내라는 것입니다. 생생한 경험담은 읽는 독자의 가슴을 울립니다. 
가능한 한 모두 책을 읽어 오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회 모임 참석하신 분들과 이번에 새로 참석하실 여러분 모두들 환영합니다.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일시 : 7월 18일(금) 저녁 7시 30분
장소 : 명동 청어람 사랑1실
문의 : 임희연 간사(070-7019-3760/lhy1244@naver.com)
 


관련 글들

2024.12.04

[성명서] 윤석열 대통령은 반헌법적 계엄 선포에 대한 법률적 정치적 책임을 지고 하야해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2024.07.22

상임집행위원회-사무처 2024 여름워크숍 다녀왔습니다.

자세히 보기
2024.03.25

기독교윤리실천운동 N E W 리플릿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