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E letter 9호가 발송되었습니다!

 

 

>>WAYVE letter 9호 보러가기<<

 

 


 

학창시절은 지났지만, 3월을 떠올리면 왜 항상 설레일까요?😌

새로운 교실과 처음 만나게 될 친구들을 기대하며 ‘올해는 어떤 1년을 보내게 될까?’라는 생각을 하다보면 이른 봄옷을 입고 꽃샘추위에 오돌오돌 떨게 되더라도 마음에 훈기가 가득했던 것 같아요.🌸

저는 방학이 없는 사회 생활을 하는 중이지만, 3월이 다가오니 신입생의 기분이 되어 괜시리 빈 교실의 먼지 냄새가 그리워요.

구독자님들은 이 3월에 무얼하고 싶으신가요? 저는 기본적으로 늘 하고 싶은게 많은 사람인데요.

코로나 19 상황이라는 초유의 사태때문에 ‘봄 다운 봄’을 꿈꾸기엔 제약이 많긴 하지만, 먼저는 겨우내 못 본 얼굴들도 보고, 운동도 시작하고 싶어요.

그리고 부활하는 ‘싸이월드’에 오랜만에 글을 열심히 올려보고 싶기도 해요. (지난 호에서 몬드님이 ‘클럽하우스’ 이야기를 꺼냈었는데, 이 와중에 싸이월드? ㅎㅎ)

그리고 윤여정 배우님이 나오는 영화 <미나리>도 극장에 가서 보고 싶습니다.

현실에서 모두 이룰 순 없겠지만, 우리 이 봄을 맞으며 꿈이라도 마음껏 꿔요.

새로운 시작의 설렘을 가지고 오늘 3월 3일, 청년센터WAY에서는 2021년 첫번째 지원사업인 청년재무상담소가 시작해요!

돈에 대해 막연히 걱정하기보다 지혜롭게 관리하고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고 싶은 청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강한 재무습관으로 봄을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청년들은 오늘 레터를 주목해주세요!

뿐만 아니라 청년센터WAY와 청년운동본부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니, 기대하는 마음으로 곧 만나도록 해요! 🙂

진느 드림

이번 WAYVE letter의 내용을 살펴볼까요!

📢WAY ON AIR

– 기윤실 청년센터WAY의 생활자립지원 “청년재무상담소“

 

🍯놓치면 아쉬운 꿀정보

– 위드클래스 후기 “나를” 비추는 거울, 욕구로 내 모습 들여다보기”

 

💡함께 읽어요, WAY Insight

– 기윤실 청년위원 수다회 : 기윤실, 교회 그리고 청년 下

– [한평의삶] “이 정도면 좋은 집 아니니?” 2030대가 꼭 알아야 할 주거 상식, 지금 사는 집에 만족하면 안 되는 이유

– [잘잘법] 돈이 있으면 무역에 투자하여라 [전도서 11:1]ㅣ김학철 교수

등등

___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에 찾아오는 WAYVE letter를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 : bit.ly/WAYVE레터_구독

👉지난 뉴스레터 보기 : bit.ly/WAYVE레터_다시보기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글들

2024.11.20

[SURFER's MOVE] 불편한 이야기 하는 편한 사이 (기독청년의 넘실넘실 3 촬영 후기)

자세히 보기
2024.11.20

[WAYVE letter] 불편한 이야기 하는 편한 사이(기독청년의 넘실넘실 3 촬영 후기) _84호

자세히 보기
2024.11.06

[Surfer's MOVE] 결혼과 비혼 사이, 청년과 교회 사이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