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하루를 쉬는 것은 하나님의 창조명령이고 복된 질서임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과열된 입시경쟁으로 인해 주일에도 학원을 전전하는 학생들에 대한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쉼이 없이 공부하는 것은 건강와 관계에도 해로울 뿐 아니라 학업에도 마이너스 효과를 가져오며, 무엇보다도 신앙을 무너뜨리는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입시를 위해 주일도 건너뛰는 태도는 궁긍적으로 하나님보다 세상의 성공을 우상시하게 하는 마음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독교계가 앞장서서 일요일에는 학원을 휴무하고 학생들에게는 숨 쉴 틈을 주자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쉼이 있는 교육 기독교 운동 캠페인 안내>

 

1. 쉼이 있는 교육 기독교운동 홈페이지(https://www.edurest.net/)에 들어가면 캠페인에 필요한 자석 스티커와 소책자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 부착할 자석 스티커와 소책자를 홈페이지 링크(https://www.schooltory.net/goods/goods_list.php?cateCd=024007)를 통해 주문해 주세요. (소책자와 스티커 세트 개당 700원)

 

2. 교회에 현수막과 포스터가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에 있는 디자인 파일을 활용해서 사용해주세요.

 

3. 홈페이지에서 설교 자료와 동영상 자료를 다운 받아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재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가능합니다)

 

4. 쉼이 있는 교육 실천의 뜻을 담은 온라인 서명에 참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서명하기

 


관련 글들

2024.12.02

참여 후기: 이주노동자와 선주민이 함께 나눈 밥상 이야기

자세히 보기
2024.10.25

Ethical extra-mile : 윤리적투자조합 모임을 가졌습니다.

자세히 보기
2024.10.24

선거제 개혁, 지방 선거부터! (포럼 후기)

자세히 보기